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오사카 아사히 스이타 맥주공장 무료 맥주 시음 및 예약 최신정보

by 곰이고미 2022. 11. 29.
반응형

오사카 아사히 맥주공장 스이타 공장 예약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사히 스이카 맥주공장 은은 오사카에 방문하면 이색적인 코스로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홈페이지를 일본어로만 제공하기 때문에 예약이 까다롭습니다.


오사카 아사히 스이타 공장 견학 프로그램

오사카 해외여행 시 유명한 곳 중 하나인 아사히 오사카 스이타 공장은 무료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관광객들에게는 아주 고마운 체험 프로그램으로 무료 맥주 시음이 가능하며 아사히의 맥주공장 라인을 한국어 가이드 보조(QR코드)를 통해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아사히 맥주공장은 일본 내 후쿠오카 맥주공장과 오사카 스이타 맥주공장 두 곳을 운영하고 있으며, 두 곳 모두 맥주박물관 체험 및 맥주 시음이 가능합니다. 총 소요시간은 80분이 소요됩니다.


※아사히 맥주공장 체험 프로그램 소요시간 : 80분



오사카 아사히 맥주공장 예약방법

아사히 스이타 맥주공장 방문은 100% 온라인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날 오후부터는 온라인을 통한 예약은 받고 있지 않으며 전화를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이때 한국어 지원이 어려운 관계로 전화예약은 쉽지 않아 보입니다. 항공권 구매와 동시에 공장 방문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사히 스이타 공장 예약은 그 전달 15일 전 후로 예약이 오픈됩니다. 예를 들어 12월에 방문 예정이라면 11월 중순경 예약이 활성화되기 때문에 이 부분을 주의하시어 빠르게 예약하시면 좋습니다. 예약 일정은 홈페이지에 공지되어 있으며 웨일이나 크롬 번역 기능을 통해서 한국어 전환 후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공장 투어 일정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2회~4회가량 운영되고 있으며, 매일 일정이 다르므로 상세 예약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아사히 스이타 맥주공장 예약 일정

1. 예약은 한 달 단위로 오픈됩니다.

2. 예약 가능일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됩니다.

3. 예약 일정은 전달 중순경(11월의 경우 11월 18일 오픈) 오픈되므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점할 필요가 있습니다.

4. 이용 가능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타임까지 있으며 운영 회차는 일자별로 공장 견학 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사히-맥주공장-예약
오사카-아사히-스이타-맥주공장-예약


▶ 오사카 아사히 스이타 맥주공장 상세 예약방법 확인


오사카 맥주공장 위치 및 방문 팁 - 비용 비교

난바와 우메다 두 곳에서 출발할 수 있으며, 각각 주유패스가 있음에도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기 때문에 패스 없이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유패스는 사카이 스지선의 덴진 바시 스지로 쿠초메 역까지만 무료로 탑승이 가능하고 도카이도 산요 본선을 추가로 환승해서 스이타 역까지 가야 합니다. 이 경우 추가 요금이 180엔 발생하게 되므로 주유패스를 사용하는 날에 방문하는 것은 금액 측면에서도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추천하는 조합은 난바나 우메다 역에서 정상 요금을 내고 방문하시는 것입니다. 주유패스의 경우 각종 입장권을 무료 혜택으로 주기 때문에 스이타 맥주공장에 방문할 시간을 아끼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오늘은 오사카 아사히 맥주공장 예약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한 분들이 가장 많이 읽은 글"

1위.

 

여권 재발급 온라인 신청 필수확인

여권 재발급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대한민국 전자여권의 디자인이 변경되고 코로나 방역조치 완화로 인해 여권 갱신 수요가 많은데, 오늘은 여권 재발급을 온라인으로

gomirj.tistory.com

 

2위.

 

일본 여행 무비자 입국 90일 재개 관련 내용 및 이유 상세 정리

2019년을 마지막으로 대한민국 국민이 일본으로 해외여행을 갈 때 무비자 입국이 사라졌었습니다. 90일 무비자 입국이라는 게, 대한민국이 가진 특권이기도 했었습니다. 코로나도 있지만 한일 간

gomirj.tistory.com

 

3위.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 방법 마일리지 공제표 최신정보 확인

묵혀두었던 항공사 마일리지를 사용할 때가 드디어 다가옵니다. 오늘은 23년 4월부터 변경되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 방법에 대해 정리하고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최신 정보를 알아보겠

gomirj.tistory.com

 

4위.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방법, 마일리지 공제표 완벽 정리

아시아나 마일리지 항공권 예약을 위해서는 몇 가지 절차가 필요합니다. 아시아나 항공 예약센터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하며, 오늘은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 방법과 아시아나 마

gomirj.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