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노마드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당일 꽃배달 - 다르지오 플라워(실제 구매후기)

by 곰이고미 2022. 7. 5.
반응형

짝꿍과의 결혼기념일이 다가왔습니다. 명품가방을 선물하자니 주머니 사정은 넉넉지 않고, 그렇다고 짝꿍이 받자마자 정말 좋아할 만한 선물을 고르는 것은 더욱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결혼기념일 선물 선택 - 꽃배달은 진리

 

고민 끝에 매년 짝꿍의 직장으로 꽃을 배달해 주고 있는데, 반응이 너무 좋습니다. 본인뿐만 아니라, 회사에서도 사랑받는 아내의 이미지가 되어 더욱 부러움과 선배 여직원들에게는 거의 존경의 대상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얼굴도 모르는 짝꿍의 회사 동료들이 저를 좋게 봐주고 있는 것 같아 뿌듯합니다.

 

일단 저 같은 경우에는 당일 아침에 결혼기념일 선물을 꽃으로 정하였습니다. 그래서 더욱 조급했던 것 같습니다. 일단 다음에 당일꽃배달을 검색하고 서너 개의 사이트를 서치 하였습니다. 가격은 6만 원 이하로, 가성비 좋은 꽃다발을 눈으로 서치 했습니다. 배칠수의 39,000원 꽃배달이 생각나서 처음으로 접속해 보았지만, 일단 가장 저렴한 금액인 것은 맞지만, 다른 사이트의 꽃다발들이 더욱 세련되어 보였습니다.

 

몇 가지 사이트를 서치한 후 이제 사이트에 직접 전화들을 걸었습니다. 해당 지역에 2시간 안에 배달이 가능한지를 물어보았고, 의외로 당일꽃배달이라고 쓰여있는 곳 중에서도 배달이 불가능한 곳들이 있었습니다. 역시 당일 배달은 변수가 많은 것 같았습니다. 세 번째 사이트에서 즉시 발송이 가능하다고 확답을 받았는데, 그게 바로 다르지오 플라워였습니다.

 

그 인연이 이어져 올해 두 번째 꽃배달을 의뢰하였습니다. 이번에 주문한 꽃다발은 핑크색 잔화 장미가 메인으로 구성된 47,000원가량의 꽃다발이었습니다. 실제로 받아본 짝꿍의 반응이 너무 좋아서 내년에도 꽃배달을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매년 받아도, 언제 받아도 꽃은 부담스럽지 않고 좋습니다. 결혼기념일 선물로 고민이 많이 되시거나, 고르지 못하신 경우에 꽃다발을 한번 고민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꽃배달사이트
꽃배달사이트 - 결혼기념일 꽃 선물 당일 예약가능(다르지오플라워)

 

 

꼭 다르지오 플라워가 아니더라도 비슷한 꽃배달 플랫폼이 많고, 가격대는 비슷하지만 꽃다발의 모양과 형태가 다양하므로, 30분 정도의 시간을 두시고 천천히 두세 개 정도의 사이트를 비교하시고 결정하시면 좋겠습니다.

 

 

광고가 아님을 다시 한번 알려드리며, 본인이 어떤 사이트를 선택해서 배달했을 때, 꽃의 상태나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다면, 그 사이트를 계속 이용하는 것도 품질을 보장받을 수 있으므로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장으로 꽃을 배달하고, 퇴근하면서 케이크를 포장해서 분위기 있는 저녁을 보내보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일 년에 한 번뿐인 결혼기념일, 기분 좋게 마무리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