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프라인[수익창출,앱테크]

[앱테크,쿠팡 뽑아먹기]쿠팡와우 첫구매할인쿠폰 15000원 사용후기 생활비 지출방어

by 곰이고미 2022. 4. 11.
반응형

쿠팡 로켓 와우 멤버십 무료체험 가입하면 주는 첫 구매 할인쿠폰과 배송비 무료쿠폰 사용하여 주말 식비 방어하기

 


안녕하세요, 고미입니다. 오늘은 쿠팡 덕좀 봅시다ㅎㅎ 생활비 지출 방어 시작해볼까요?

주말만 되면 항상 고민입니다. 평일에는 출근 때문에 아침은 자동으로 거르게 되고, 회사에서 점심, 저녁을 다 제공해주니.. 뭐 먹고 집에 가서 배고프면 물 좀 먹고.. 돌체구스토 내려서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 되는데, 이거 주말이 참 문제네요.

 


주말에는 평일보다 눈도 빨리 떠지는데, 저는 주말에는 아침을 꼭 먹어야 되거든요.. 그리고 12시가 되기도 전에 배가 고파요. 아침을 6시도 안 돼서 먹으니까요. 12시 전에 2끼를 해치웁니다. 그럼 저녁 전에 한 끼, 야식으로 한 끼, 총 4끼를 먹을 때가 허다합니다.

아니 잠깐만, 우리 재테크하고 있잖아요? 재테크 왜 합니까, 아끼고 저축하고 모으고 불려서 부자 되려고 하는 거잖아요.. 근데 밥을 하루에 4끼를 먹으면 이거 어떻게 하나요.. 참.. 면목이 없습니다. 그런데 어쩔 수 없어요.. 저는 기초대사량이 높은???(사실 많이 먹고 몸무게도 꽤 나가요..;;) 편에 속해서 주말에는 가급적 먹어줘야 합니다.

자, 저는 지금 하루 4끼를 포기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그럼 하루 4끼 선언!이라는 팩트 폭격에 치킨 고미는 순살을 넘어 우리에게는 생활비 지출 방어라는 뼈가 남습니다.

지출 방어는 사실 별거 없죠, 안 먹고 참는 게 안되면 싸게 사는 방법이 있죠. 근데 이건 너무 1차원적인 방법이에요. 물론 이 방법도 기본으로 탑재되어야 하는 개념입니다. 비싸게 사면서 울먹거리기만 하면 안 됩니다. 싸게 사는 법은 각종 플랫폼, 카페, 네이버를 통해 필요한 것만 뽑아서 쓰는 힘을 기르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어쨌거나, 거대 플랫폼 기업에 나의 활동이 수익이 되고 있잖아요? 물품 구매라던가, 리뷰라던가, 그럼 저도 한 번씩 보상을 받아야겠습니다. 오늘은 자주 이용하는 쿠팡한테서 한번 도움을 받아볼까 합니다.

 


쿠팡에서 여느 때처럼 쇼핑을 하고 있었는데, 배너가 보이더라고요, 이거 사실 계속 푸시 알림이 왔었거든요. 공짜로 물건 드린다고요 ㅋㅋㅋ 저는 웬만하면 공짜는 없다는 주의이기 때문에 일단 혹하는 성격이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에서야 이 배너를 눌러보게 되었어요

WOW회원 전용 30일 무료 이용권 당첨!
축하합니다!


압니다. 사실 이거 광고인 거, 저도 알고 여러분도 알고 있죠. 하지만 클릭해 봅니다. 하루 4끼.. 쿠팡에서 한 끼라도 도움받을 수 있잖아요. 쿠팡은 제 덕에 미국에 상장까지 했는데 말이죠.(망상..입니다ㅋㅋㅋㅋㅋ)

쿠팡-페이지
쿠팡와우 멤버십


뭐가 좋을지 목록을 봅니다. 배송비도 무료인데 가급적 새벽 배송을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쿠팡 와우 유료회원 체험하는 김에 아주 뽕을 뽑아봅시다.

와우 회원 신규가입 시 주어지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와우 회원 신규가입 혜택

 

1. 제품 가격 상관없이 15,000원 할인(와우 회원 첫 구매)
2. 배송비 무료(새벽 배송도 주문이 가능하게 되는 마법이죠)
3. 일반회원 대비 할인가로 구매 가능( 월회비 한달에 4,900원)



자, 무적의 할인쿠폰과 배송비 무료쿠폰까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니 저는 만 오천 원 미만의 제품은 사지 않겠습니다.

다시 쿠팡 프레시 상품을 서치 합니다. 만 오천 원.. 만 오천 원.. 어! 찾았습니다.
요즘 레토르트 식품 굉장히 잘 나오는데요. 특히 이 곰곰 갈비탕은 제가 지난번에 이미 구매해서 먹어본 적이 있습니다.

지난주 집 앞 갈비탕집에서 시켜먹은 왕갈비탕은 1인분에 만 오천 원, 공깃밥 별도였는데,, 그때 세 명이서 5만 원 나왔습니다. 술 없이요.. 공깃밥 추가해서 먹었거든요.. 아시죠? 주말 4 끼 먹는 고미입니다ㅋㅋㅋㅋ 쿠팡에서 판매하는 곰곰 갈비탕은 4인분에 15,900원이네요. 이건 뭐.. 할인 안 받고 먹어도 혜자입니다. 한 그릇 뚝딱 용으로 밑반찬과 함께하면 사실 한팩에 두 명 이서도 먹을 수 있습니다.(집에서 먹는 국그룻 기준) 물론 저는 혼자 한팩 먹습니다.(어쩔 수 없죠, 쿠팡 와우 도와줘~)

구매 페이지에서는 개인정보 노출이 많아 거의 모자이크만 첨부될 것 같아 생략하였습니다. 쿠팡 와우 체험 30일 혜택인 15,000원 할인 쿠폰과 배송비 무료 쿠폰을 먹이니.. 짜잔~~ 혜자 로운 가격이 되었습니다. 무려 990원입니다.(배송비는 당연히 무료입니다.) 990원에 4팩이면, 990/4=247.5원/팩입니다. 단순히 가성 비용 때우기로 따지면 한팩당 123.75원이 되겠네요. 이거 쌀값도 안 되겠는데요? 이 정도면 지출 방어는 성공입니다.

 

쿠팡-주문페이지
쿠팡와우 멤버십

 

 

쿠팡-배송완료
쿠팡와우 멤버십

 

무료체험으로 꼬셔놓고 자동 결재되는 거 아냐?


무료체험은 항상 과금 전에 해지하는 게 원칙입니다. 물론 혜택이 혜자롭고 계속 사용하고 싶다 판단되면 이용하면 되는 거고요~ 이런 판단을 하시는 분들이 분명 있습니다. 쿠팡이 단발성 혜택 한 번만 주고 만다면 누가 유료회원을 하겠어요? 이번에 쿠팡 와우 30일 무료체험을 경험해보고 말씀드리지만, 혜택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즉시 해지가 가능하고 또한 과금 또한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혜택을 최대한 이용한 후 자동으로 해지될 수 있도록 처리를 해주는 부분에 조금 마음이 흔들렸습니다. 이거.. 좀 써볼까?

하지만 저는 여름에 집에서 밥을 먹는 비중이 늘어나는 편이기 때문에, 여름에도 생각이 바뀌지 않는다면 가입해볼 생각은 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혜택은 괜찮아요, 배송비만 할인받아도 사실 남는 장사고, 요즘 핫한 냉온 박스.. 저.. 가지고 싶거든요.

지금은 배송 완료 확인 후, 와우 멤버십 바로 해지한 상태입니다. 해지를 해도 아래 보시는 것처럼 한 달간은 혜택이 유지됩니다. 물론 해지 화면에서 과금이 발생하지 않고, 무료체험 기간은 그대로 유지되다가 소멸될 거라는 문구도 함께 남겨져 있어 확인 후 해지하시면 됩니다.


쿠팡-배송완료페이지쿠팡-와우멤버십
쿠팡와우 멤버십



배송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설명을 드릴게요, 일단 쿠팡 프레시 보온/보냉박스는 일단 무료로 지급이 됩니다. 그래서 가지고 싶었는데.. 와우 회원 해지 후 60일 이내 미반납 시 8천 원이 자동 청구됩니다. 그래서 저는 일단 어쩔 수 없이 무료로 지급되는 일반 배송방식을 선택했어요. 그러면, 일반 소셜커머스 배송처럼 포장이 되어서 옵니다. 지구를 지키기 위해 분리수거는 꼼꼼하게! 박스는 테이프, 택배 송장 제거 후 납작하게 펴서 재활용으로 처리하고요, 동봉된 뽁뽁이는 매주 본가에 보내는 택배에 활용합니다. 허투루 버리지 않습니다. 환경을 생각해서요. 이미 만들어진 뽁뽁이, 재활용을 여러 번 한 후 처리하는 게 기분도, 지구에도 좋습니다.

쿠팡 와우 + 쿠팡 프레시 크리티컬! 새벽에 바로 배송되어서 오히려 너무 꽁꽁 얼려있는 모습입니다. 바람직한 배송 상태죠. 이거 맛있습니다. 고기가 다른 레토르트와 다르게 너무 부드럽고, 이미 간이 되어있는 제품이라 소금/다시다 넣으시면 안 돼요! 저 같은 경우에는 오히려 간이 너무 잘 되어있어서 물을 200ml 정도 추가로 부은 후 끓여먹었습니다.

고기양이 많아서 2명이서 나눠먹어도 될 정도예요.(이 제품과 상업적인 연관성 없습니다. 저는 맛있어서 맛있다고 할 뿐..)



쿠팡-배송완료쿠팡-배송완료
쿠팡와우 멤버십
쿠팡-배송완료
쿠팡와우 멤버십



제품 용기에 재래방식 맛 그대로라고 적혀있네요. 어쩐지, 맛있더라. 아직 3팩 남았으니, 이번 주 주말에도 2팩 정도 뜯어 생활비 지출 방어에 활용할 생각입니다ㅎㅎ


여러분들도 쿠팡 와우 유료회원 30일 체험을 통해 생활비 지출 방어에 성공해 보세요

더 좋은 생활비 지출 방어 꿀팁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고미였습니다~

#쿠팡#쿠팡 와우#쿠팡 와우 해지#쿠팡 와우 회원#쿠팡 와우 무료체험#쿠팡 무료체험#쿠팡 와우 월회비#쿠팡 와우 가격#쿠팡 와우 혜택#쿠팡 와우 멤버십

반응형

댓글